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팀보 들어오래서 딱 들어갔더니 여성 분이 한 분 있었고, 남성 분도 한 분 있었음

+ 윈디겐트 같은 돌진 조합 상대로는 간단하게 상대 스킬이 다 빠졌을 때 받아치면 좋습니다.

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(여자면 그냥 백프로 최소 마따기 감)

저도 주로 자리야를 플레이하지만, 경쟁전 매칭을 한번 해보기 위해, 지원형으로 큐를 돌려봤습니다.

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, 뭔가......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-_-;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..ㅠㅠ

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다만, 이용자의 사전 동의가 있거나,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
하지만 팀원들은 다 뒤에서만 놀고 있고 들어가는 건 오직 나뿐, 나만 적들을 때리는 걸 어떡하라고 ^^......

고객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,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오버워치 대리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혹시 무슨 서버에서 하세요? 전 아메리카 서버… 참고로 전 플래 힐러입니당~ ㅎㅎ 님은 티어가 어디세요?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Report this wiki page